사람사는 동구

일산해수욕장 상가를 돌면서 주민들의 민원을 들었습니다. 청년광장과 토요일 차량통제에 대한  상인들의 불만이 많았습니다.
청년광장을 만들어 놓고 행사도 별로하지 않는데 차선만 줄여 놓아서 불편하다는 의견이 많았고 매주 토요일 마다 청년광장 입구에서 차없는 거리 조성한다며 차량통행을 막는 바람에 손님들이 불편해하고 매출이 급감하는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몇번이나 구청에 민원을 넣었지만 개선되지 않는다고 불만을 털어놓았습니다.

예산을 들여 일산해수욕장주변을 활성화시키려 고 한것 같은데 오히려 불편 불만을 만들어낸것 같습니다.


민원을 듣고 오면서 보니 청년광장 입구까지 손님을 기다리는 택시가 정차하고 있어서 차량 통행이 매우 불편해 보였습니다.

주말 차량통행 차단은 특별한 행사도 없고 일산해수욕장을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지 않은데 차량을 통제할 이유가 없으니 즉시 혜지 해야 한다는 의견을 드리고 저도 구청에 민원을 넣겠다는 말씀을 드렸습니다. (민원 접수함)


청년광장은 가변차선을 만들어 행사가 있을 때나 축제기간에는 광장으로 활용하고 평시에는 도로로 활용하면 좋겠다는 의견을 드리고 당선되면 바로 시행하겠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20260220_201350.heic20260220_201244.heic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취소